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또 불러줄래? 넌 나의 노래
    그림/1 2014. 12. 27. 01:18





    또 불러줄래? 동방신기 넌 나의 노래 


    동방신기 11주년 축하합니다 ♥








    11주년 기념 팬아트!


    아슬아슬하게 시간 맞춰서 완성했다 헤헤헤ㅔㅔㅔㅔㅔㅔㅔ      ...ㅇ<-<  기력소진


    티슷에 올린건 26일 지나서지만 어쨌든 한곳이라도 제시간에 올렸으니 됐어 ㅠㅠ

    오타적힌 그림이 리트윗 되며 떠도는게 창피할뿐 ㅋㅋㅋㅋㅋㅋㅋ  ㅠㅠ 이건 수정했슴다 

    크리스마스에 그리려고 했지만 도저히 손이 안 움직여서 러프만 한나절 그리고 당일치기로 그리는 바람에 이사단이... 하아...

    나무늘보 스피드인데 사랑의 힘으로.... ㅋㅋㅋㅋ 이제 타블렛 봉인식을 해야지 1년치 연성력을 전부 몰빵한 느낌 ㅋㅋㅋ


    + 어빠들 체크옷 입지마요 색칠 할때 주글거 같아    

    + 놋북 모니터색이 구려서 불안했는데 확인 해보니 괜찮은듯  

    +모자챙이 좀 크다

    + 배고프다





Designed by Tistory.